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원 Dec 07. 2020

초대

그는 진심으로 내가 집에 오는 것을 반겼다. 하나 예를 들자면 내가 그의 집에 갈 때면 방에 들어와서 앉아 내가 오니까 집에 웃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이 웃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비밀 아닌 비밀은 나도 웃고 있었다는 것.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 옷을 많이 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