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15. 2020

신한 B.Big (삑) 카드 리뷰

집중적인 대중교통 할인 신용카드

추천 대상

※ 매일 버스 혹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

※ 생활비 혜택을 찾으시는 분

비추천 대상

※ 택시 및 KTX 사용 빈도가 낮으신 분

※ 더 다양한 교통수단 대상으로 혜택을 원하시는 분


신한 B.Big (삑) 카드는 집중적인 대중교통 할인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이는 버스 및 지하철 요금 대상 높은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추가적으로 매우 우수한 택시 및 KTX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다양한 교통 수단 대상으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유의하셔야 할 부분은 대중교통 사용 빈도가 매우 높으신 분 외에는 이 카드의 혜택을 극대화하기 어렵습니다.


신한 B.Big (삑) 카드 상세 평가

신한 B.Big (삑) 카드는 뛰어난 교통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버스 및 지하철 이용 시 매일 최대 600원의 할인 제공 받으실 수 있어 월 18,000원의 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KTX 및 택시 소비의 10%도 월 최대 15,000원까지 할인해 주기 때문에 대중교통 혜택이 포괄적입니다.

교통 할인



부가적으로 신한 B.Big(삑) 카드는 다양한 생활 혜택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롯데, 현대, 신세계, 그리고 갤러리아 등 4대 백화점에서 5%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편의점 및 이동통신 청구서 대상으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며 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그리고 카페베네에서는 더욱 높은 10%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 혜택은 월 최대 20,000원까지 제공되며 전기 요금, 통신, 그리고 해외 소비 대상으로는 5%의 캐시백을 연 1회 최대 50,000원까지 제공되기에 매우 넓은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

비록 신한 B.Big(삑) 카드는 집중적인 교통 할인과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지만 이 카드의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 사용 빈도가 매우 높으셔야 합니다. 특히 버스와 지하철의 경우 혜택이 정액 할인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사용하지 않는 날이 많아질수록 혜택도 낮아집니다. 또한 택시와 KTX의 경우 별개로 할인과 한도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시지 않는 경우에도 혜택율이 더 낮아집니다. 따라서 평소 대중교통 사용 빈도가 높은신 분께 적합한 신용카드입니다.


신한 B.Big (삑) 카드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버스 및 지하철을 매일 이용하시는 분


신한 B.Big (삑) 카드의 혜택을 비교 및 분석하였습니다. 이 카드를 밸류챔피언에서 쉽게 알아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신한 Hi-Point 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