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똥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컬렉션
브랜드 가치
이름이 알려진 브랜드들의 특징이 있다면,
그들만의 상징인 로고가 있다는 것입니다.
로고의 유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더 비싼 비용을 치르면서도 사람들은 브랜드가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브랜드가 가진 가치보다 브랜드로 보이는 자신의 가치를 드높이려 한다면,
한 제품에 여러 개의 브랜드가 표시는 안쓰러운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불법 브랜드로 전락하고 맙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가치를 개발하고,
그에 어울리는 브랜드(로고)를 개발하는 이노베이션이 필요한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