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Jan 16. 2023

회색인간이 싫어서 어른이 되기싫었는데

반짝한 나의 모습을 잃기 싫어서 발악하고 색이 있는 척 했는데


사실 나는 색이있는게 아니라 그냥 번쩍 거리는 것이었나 싶다


회색으로 살아야 내가 좋을까


남들한테 사랑받아야 좋은데

그럴려면 회색이 되어야하나


나는 회색이 아닌데

회색으로 살아야 살 수 있을 것같다



눈을 뜨지 않았으면 한다


나에게 묻는다 뭐가 모자라냐고

모자라는 것이 없어서

이제 바라는 것이 없어진 20살 이후부터

나는 재미가 없다

살도 찌웠고

이제는 아무것도 재미가 없다



뭐를 해야 재미가 있을까

작가의 이전글 우울할때 나의 일기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