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NS강사 허지영 Oct 30. 2022

정보성 인스타그램 릴스 노하우


안녕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상편집을 알려주는 살롱드 지영입니다.

요즘 릴스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정보성 인스타그램 릴스의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릴스 콘텐츠 정하기


1.꽃 영어 미술 가죽공예 등 하나의 주제 또는 

일관된 콘텐츠를 쌓아나가자!


2.나만의 주제를 정하자.

콘텐츠를 만들때 내가 좋아하는 콘텐츠 보다는 

사람들이 어떤 콘텐츠를 좋아할까?를

한번더 생각해보자,.



오늘 어떤 질문을 받았을까?


내가 업로드할 콘텐츠가 없다면오늘 질문받은 내용을 한번 떠올려봐주세요.


오늘제가 질문 받은내용이에요


릴스 임시저장하는 방법
릴스 알고리즘
릴스 저장 어떻게 해요?


저는 오늘 내가 질문받은 내용으로


릴스 콘텐츠를 만들어 볼 수있겠죠?


릴스 아이디어 구성하기




내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기록하기정보를 함께 공유하기

정보를 공유했다면 다른분들이 궁금하시는릴스로 만들어보기

나만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함께 공유해보아요!





이전 09화 인스타그램 릴스 길이 조절 속도조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