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May 03. 2024

아마존 KDP 6개월 차, 수익 전격 공개

안녕하세요,

번역가 J입니다.


그동안 번역하느라, 방학한 아이들 돌보느라 좀 바빴어요.

그 사이에 벚꽃은 다 지고... 이렇게 봄이, 아니 여름이 훅 와버린 느낌이네요.


제가 바쁘게 일하고 있는 사이에도 저의 책들은 조용히 팔리고 있어서 아마존 KDP 시작한 지 6개월 차인 지난달에는 정말 유의미한 수익을 찍었답니다.


제가 전혀 아무런 활동도 하지 않았는데 수익이 생겼다는 사실에서 정말 감동이었는데요,

이게 바로 진정한 패시브 인컴 아닐까요?


앞으로 저는 계속해서 이곳에서 창작 활동을 이어가 보려고 해요.


본인이 잘 하고 좋아하는 일로 돈도 벌 수 있는, 작가를 위한 정말 완벽한 플랫폼인 것 같아요.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실험을 해볼 수 있는, 그야말로 광활한 바다 같은 기분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저의 수익을 공개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아마존 KDP의 장단점은 물론 이제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꿀팁까지 담았으니 영상 보시고 도움받아 가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아마존 KDP 수익화하는 법 상세 설명(2부 영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