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경 Mar 22. 2020

젬스톤 방향제 made by 민경

@성수동 공드리 워크숍

그냥 막 던져놧는데도 이쁨ㅎㅎ
젬스톤 방향제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학교 개강도 다 미뤄지고 학원도 스케줄이 많이 변경돼서 집에서 방콕을 하고 있다 ㅎㅎㅎ 방콕 하면서 인스타 피드 스크롤을 내리던 중 나의 주의를 끈 것은 바로 공드리의 새로운 클래스!!♡ 항상 공드리에 다녀오면 새로운 클래스들이 왕창 생긴다ㅋㅋㅋ

집에 전신을 담구기 위해 새로 구매한 튜브형 욕조 사용을 위해 배쓰 붐이 필요해서 초콜릿 데코 배쓰밤을 만드러 곧 다시 공드리를 찾을 계획이었는데 이 젬스톤 방향제 클래스 설명을 보고 한걸음에 달려갔다♡♡♡

넘나 보고 싶었던 쌤들~~^^ 항상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진짜 쌤들은 천사♡♡

공드리에서 너무 좋은 인연을 만나고 마음까지 따뜻 해질 수 있어서 지금까지도 시간이 날 때마다 자주 찾는다♡♡


위에 사진들은 젬스톤 방향제!! 석고 몰드에 색깔별로 향기를 담은 내용물을 쪼르륵 부은 다음에 살짝만 굳으면 몰드에서 꺼내서 조약돌 모양을 잡고  예쁘게 다듬어 주면 완성!! 향기가 너무 좋다ㅎㅎ 이번 향기 조합은 성공적이었다~~

사진찍기위해 예쁘게 배치한 젬스톤들

젬스톤 방향제 말고도 배쓰 붐도 만들었는데 항상 피드에 뜨던 초콜릿 배쓰 붐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배쓰 붐 색깔은 핑크와 라벤더의 꿀 조합!! 위에는 진짜 먹을 수 있는 초콜릿으로 예쁘게 데코 해주면 따뜻한 물에 풀었을 때 촉촉하게 몸에 코팅되는 초코 배쓰 붐 완성이다~~!!

초콜릿 배쓰붐 (나는 민트초코가 제일 좋다♡)

갈 때마다 인생 샷 가득가득 완성시켜주는 공드리쌤들 감사해요♡♡


-민경♡-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에 오랜만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