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하늬 Sep 29. 2023

쓰리리치언니의 시작점

[리치우먼]을 읽고

부자가 되고 싶다.

방법은 이미 아는데 늘 그렇듯 행동이 문제다.

열심히만 하는 건 이미 지나가야 할 단계여서 이젠 뚜렷한 성과가 필요한 때다.


성과는 행동+꾸준함이 필수조건이다.

나의 문제점은 꾸준함이다. 성격이 급하고 불같아서 순간의 열정은 그 누구보다 뛰어나지만 끝까지 해내는 힘이 부족하다. 그래서 성과도 보일 듯 말듯하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열심히만 해도 박수를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중간리더가 되고부터는 열심히만 하는 건 독이 되었다. 이젠 보여줘야 다음단계로 성장이 가능하다.


내가 좋아하는 책 중 하나인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가 있다.

이 책을 읽고 95%의 가난한 아빠와 5%의 부자아빠의 차이점을 알게 되었다.

난 지속적인 현금흐름이 필요했고,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자산을 가진 부자아빠가 되기로 결심했다.


내 인생에 엄청난 터닝포인트를 안겨준 저자의 인생의 동반자가 써낸 책 [리치우먼]을 읽게 되었다.

같은 여성, 이미 성공한 여성이 주는 메시지는 희망이자 더 큰 동기부여를 주었다.

(p.277 참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수단을 정리한 표를 통해 내가 해내야 할 수단을 확인했다. 재차 확인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주로 지적자산을 가진 사람이 되기로 결정했다. 추가로 내가 공부하는 분야의 주식은 꾸준히 사볼 생각이다.


오늘 정말 하지 않던 짓을 했다. 타로를 내 돈 주고 봤다.

난 궁합을 보러 갔는데 신기하게 나에게 나오는 불로소득이 보인다고 했다. 그래서 기준이 높다나 뭐라나.

이 와중에 기준이 높아 다행이었고, 불로소득이 있다는 것도 반가운 일이었다. 차곡차곡 쌓아가야지.


나 이제 행동한다. 그것도 꾸준하게. 쓰리리치언니가 될 거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