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라이브 '로에베엔카사'프로젝트
명품 브랜드 '로에베( Loewe)'는 팬데믹 위기에 더 세게 받아치는 공격 마케팅을 위해 Instagram Live를 통해 진행되는 '로에베엔카사(Loewe en Casa)'를 시작했습니다.
Loewe en Casa는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이벤트를 알리고, 다양한 대화도 이루어지며, 위크샵 등 여러가지 행사를 온라인으로 보여줍니다. 로에베의 예술, 공예 및 장인 정신을 기념하며 미래의 소비자에게 로에베 아티스트의 세계와 작품을 감동적으로 보여줍니다. 시도는 인스타, 유투브 등 효과적인 미디어를 가리지않아 이 시도는 진솔하고 싱싱해 보입니다.
이 전통의 럭셔리 브랜드가 장인 정신에 초점을 맞추고 배후에있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를 널리 알리는 이러한 시도는 매우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로에베가 인스타 라이브를 시작했다는 단순한 사항이 아니라 그들이 이 위기 상황에서도 자신들의 철학과 방식을 어떻게든 알리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실시한다는 점입니다. 위기는 모두에게 같습니다. 다만 위기를 대하는 방식은 저마다 다르겠죠. #로에베 의 도전과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온라인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브랜드를 유지한다는 차원에서 어떻게 디지털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지를 찾는 것이 마케팅 담당자의 역할이라 생각됩니다
https://highendcamp.com/36/?idx=2142731&bmod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