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혜민 Jul 20. 2023

함께 일하는 서로를 의지하며 신뢰하는 One-Team

매일 즐겁게 성장하며 함께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우리 팀

 우리는 함께 일하는 서로를 가장 의지하며 신뢰하는 One-Team이다.


 Product Manager 1명, Product Designer 1명, Front-end Developer 2명, Back-end Developer (Server Developer) 1명으로 이루어진 우리 팀은 매일매일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활발하게 피드백을 주고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즐겁게 성장하며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려고 준비하는 중이다.


첫 단체사진✨





팀원 소개


 팀원 소개 이전 팀명을 소개하고 싶었지만 우리 팀의 팀명은 변경 예정에 있어, 아직 공개를 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독자분들께 양해를 구한다. 팀명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지금부터는 우리 팀의 소중한 팀원분들을 한 분 한 분 소개하고자 한다.



Product Manager 이혜민


저는 매일 성장하는 중인 기획자이자 Product Manager입니다.

 글로벌통상학과를 주전공, 글로벌미디어학부를 복수 전공하며 기술과 UX, 데이터, 서비스 기획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노력하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팀, 더 좋은 프로덕트를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팀원분들께 '여러분 각자에게 저는 어떠한 PM인가요?'라고 여쭈어보았을 때 받았던 피드백과 답변은 이후의 브런치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Linkedin 프로필



Product Designer 박세원


세원님은 매일 새로운 영감과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는, 함께 계속 일하고픈 Product Designer입니다.

  산업정보시스템공학을 전공하신 세원님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덕트 UX 기획/디자인을 하며 함께 서비스를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중입니다.


 타당하고 명쾌한 이유와 설득력을 바탕으로 해당 디자인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해 주셔서 프로덕트를 개선하는 과정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십니다.


 함께 일하는 기획자와 개발자를 배려하며 끊임없이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매일매일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Linkedin 프로필



Front-end Developer 이준규


준규님은 유쾌하지만 진중한, 디자인까지 잘하는 다재다능 Front-end Developer입니다.

 팀의 결성 초기에 팀원 한 분 한 분을 섭외하신 분으로, 인재를 찾아내는 눈이 탁월하신 분입니다.


 고객 경험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UX적으로 어떻게 개발을 하고 성능 개선을 하는 게 가장 좋을지 고민을 하며 함께 문제를 즐겁게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순간 집중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단시간 안에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팀 전체를 더 높은 단계로 이끄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Linkedin 프로필



Front-end Developer 유지민


지민님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코드와 협업을 통해 가치를 찾고 발전하고자 노력하는 Front-end Developer입니다.

 저희 팀의 공식 에너자이저이자 분위기 메이커도 겸하고 계시는 지민님은 언제나 팀원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전파하시는 분입니다.


 기획 및 UX/UI와 관련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PM과 Product Designer가 함께 기획/디자인을 한 산출물을 세상에 나올 수 있게끔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하며 코드를 작성하십니다.


 함께 있을 때 즐겁고 행복하며 좋은 시너지가 나는 협업 최강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Linkedin 프로필



Back-end Developer (Server Developer) 주승우


승우님은 호기심이 많고 열정적이며 책임감 있는 Back-end Developer (Server Developer)입니다.

 기획/디자인/개발 직무와 상관없이 활발한 피드백을 주고받고자 하는 저희 팀의 문화인 '열린 소통'과 '투명성'을 가장 잘 실천하시는 분입니다.


 백엔드 관련 세션을 LIKELION SSU 개발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실 만큼 백엔드 개발 분야에서 열정적이고 출중한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어떻게 하면 더 편안한 플로우를 갖춘 좋은 프로덕트를 만들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개발을 하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Linkedin 프로필

GitHub 주소




비록 지금은 사정 상 함께 일을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동안 함께 일을 하였던 소중한 팀원분이신 수민님도 소개를 하고자 한다.



Back-end Developer 이수민


수민님은 본질을 찾아 꿰뚫는 Back-end Developer (Server Developer)입니다.

 핵심 및 본질을 파악하시는 능력이 뛰어나신 수민 님은 팀의 단단한 기둥 같은 분이십니다.


 모두가 어려워하고 헷갈려하고 있을 때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방향을 제시해 주시고, 함께 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주십니다.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생활하시는 멋진 수민님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항상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소중한 우리 팀원분들과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우리의 프로덕트는 2023년 하반기 중 MVP(ver 1.0) 런칭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꿈꿔왔던 사이드 프로젝트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