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계정 보류 시 해결

by 워드크래커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가입시, 가입 직후에 다른 이메일로 다시 가입을 시도하는 등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간주될 수 있는 활동이 감지되면 계정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할 때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EB%B3%B4%EB%A5%98_1.jpg?type=w1600



%EB%B3%B4%EB%A5%98_2.jpg?type=w1600


계정이 보류되면 클라우드웨이즈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보내어 계정을 풀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지만, 풀어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클라우드웨이즈로 이전하는 작업을 맡았는데, 클웨 계정이 보류되어 제가 클라우드웨이즈에 연락하여 사이트를 이전해야 하는데 계정이 보류되어 작업을 진행할 수 없다고 하니 계정 보류를 해제해주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계정보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카페나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 내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한 후에 계정 보류가 되었다면 아래 게시글에서 쪽지를 통해 알려주시면 제가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계정 보류를 해제해줄 수 있는지 요청해드리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wphomepage/41444


클라우드웨이즈 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가입 시 이전에 가입에 사용한 적이 없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가입 후에 다른 이메일 주소로 다시 가입을 시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wphomepage/30596


keyword
작가의 이전글클라우드웨이즈 가입 시 로그인 및 URL 입력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