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년마루 Aug 29. 2019

K-POP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JYP 엔터테인먼트 카페 '소울컵'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카페 소울컵


  얼마 전 강동구 성내동에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이 생겼죠! 그 밑에 ‘소울컵’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JYP 아티스트들의 팬들에게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가보기로 했는데요. 평소에 그 앞에 있는 올림픽공원은 자주 가는데 JYP는 밖에서 보기만 했지 안으로 들어와 본 건 처음이네요! 검색해보니 JYP소속 아티스트분들도 들리시나 봐요~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


"가는 길"


저는 자전거를 타고 갔다 왔어요!

하늘도 파랗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미세먼지가 많아서 속상했는데 이날은 유난히 하늘이 파랬네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둔촌동역(5호선), 올림픽공원역(5호선, 9호선) 등 이용하시거나 버스를 타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 외부 

"소울컵 로고와 시그니처 모형"

▲  소울컵 카페 컵 모형과 로고

앞에는 이렇게 엄청 큰 빨간색 컵 모형이 있어요! 컵의 손잡이가 ‘소울컵’의 S를 표현했네요. 

이 모형 앞에서 사람들이 기념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로고도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카페 내부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커다란 스크린"

▲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커다란 스크린

JYP카페답게 엄청 큰 스크린에 뮤직비디오가 나오고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 점이었어요. 

보다 보니 새로운 그룹들도 알게 되었네요ㅎㅎ 



"다양하고 특이한 카페 메뉴"

▲  카페 메뉴판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  티라미슈 라떼와 딸기파인애플 스무디

저는 티라미수 모카 라떼딸기 파인애플 스무디를 시켰어요. 다른 블로그 리뷰를 봤을 때 커피맛이 별로라는 글도 있었는데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티라미수 라떼 윗부분은 완전 티라미수였어요! 다른 데서 티라미수 라떼를 시켰을 때는 그냥 티라미수 맛만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서는 진짜 티라미수 라떼 같았어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딸기 파인애플 스무디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가격대는 스타벅스나 할리스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했고 음료가 특별하고 맛있어서 사 먹을만했답니다! 









"팬들의 성지, 굿즈 판매"

▲  아이돌 굿즈


▲  내부 인테리어 소품

이제 음료를 마시면서 내부를 구경했어요. 아이돌 굿즈도 전시되어 있어요. 팬들에겐 천국! 제가 갔을 땐 외국인 팬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  밤에 보는 건물 외부


추천!

  "올림픽 공원 산책 후 

      갈만한 카페"


 "JYP팬이라면 

       한 번쯤 갈만한 카페"

▲  컨셉사진 찍어보기



시간 보내고 나오니 어두워져 있네요. 반짝반짝한 간판 네온사인! 밖에 거대한 컵 모형으로 컨셉사진도 찍어봤어요 ><


JYP팬분이라면 한 번쯤 가보는 것 추천!

외국팬들도 많이 와계신 걸 보니 이미 유명한 듯 합니다. 올림픽공원 오시는 분들도 산책하고 나서 들리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by Crystal (598 탐사대원)


598탐사대 시즌1,

'강동구 어디까지 가봤니' 우리동네 구글 지도 만들기 캠페인

☞캠페인 확인하기: http://bitly.kr/GC68kf

JYP Soulcup, 우리동네 구글 지도 캠페인


작가의 이전글 환기가 필요한 날엔, 허브천문공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