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링 Nov 29. 2021

잠옷을 샀다.


주말에 김현아에 가서 잠옷을 샀다. 아울렛은 란제리 매장이  유리통 안에 같이 들어가 있어서  안에서 여러 브랜드를 구경하다  곳에서 구매를 했다. ​


비비안 바바라 트라이엄프 비너스 와코르..​


 곳에서는 청설모 체크 잠옷 세트를 샀고, 다른 곳에서는 우리 둘의 별무늬 잠옷 세트를 샀다. 그런데  잠옷은 새 제품이 없어서 택배로 받기로 했다. 토요일에 구매를 했으니 아마 다음 주중에 받을 거라 했다.


화수 중엔 오겠지.


목요일 네시가 넘었는데 생각해보니 아직도 안 왔다.


택배가 온다는 문자도 아침에 없었다.  아직도 안 오지? 조바심이 났다. 매장에 전화해 봐야겠어. 생각하며 영수증을 찾는데, 화요일 분리수거 날  버린 기억이 떠올랐다. .. 어느 매장에서 샀지? 아마도 비비안인  같다. 김현아로 전화를 걸었다. 뚜르 뚜르 뚜르 연결이 되어 비비안 매장으로 연결을 부탁했다.​​



네 바바라입니다.



응? 바바라? 바바라는 얼마 전에 내 여름 잠옷을 샀던 곳인데. 들어가서 첫 번째 있는 매장이다. 내가 택배로 받기로 한 매장은 바바라 옆 옆 매장이다. 그러니까 오른쪽 끝에 있다. 나는 한번 더 물었다.



비비안 맞아요?


네 ~ 맞습니다.

제가 주말에 잠옷을 샀는데 블라블라 택배로 블라블라 아직도 안 왔어요. ​


온라인에서 사셨나요?


아닌데요 토요일에 매장에서 어쩌고 저쩌고


없는데? 성함이? 얘 네가 받아봐. 아직 안 왔데.



흠.. 비비안이 아닌가? 비너스인가..?



언제 사셨다고요? 차 락 차 락 뒤적뒤적

여기가 아닌 것 같은데..


혹시 비너스 매장이 옆 옆인가요? 거기 같기도 해요.

전화 연결해주실 수 있나요?


네 옆 옆 매장인데 내선 번호를 몰라서 연결은 못 해 드려요. 다시 아울렛으로 전화하셔야 해요.


네 감사합니다.



이런 맹꽁이. 다시 김현아로 전화를 걸고 있는데 우리  현관 벨이 울리고  소리가 난다.​


비너스에서 내 잠옷이 방금 도착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키보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