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스톤 아저씨 Sep 24. 2020

보스톤 아저씨-1회:대선이 일깨워준 나의 자화상

내가 주인 된 삶을 위해 지금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90년대 초 재직 중인 회사 회장이 출마한 대선을 계기로 직장인으로서 나의 자화상을 발견한다. 내가 주인 된 삶을 위해 지금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Youtube에서 보기

Youtube vidieo: Boston Ajeossi-Ep.1




작가의 이전글 수십년이 지나도 기억나는 고마운 사람들-2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