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광 Feb 03. 2020

딩고무비 [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 초상화 일러스트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안녕하세요, 광광입니다.

딩고무비와 함께 작업한 배우 인물 초상화 작업입니다.

작년에(2019년 10월 30일) 개봉한 '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는 제가 어렸을 때 굉장히 충격적이면서도 재밌게 본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으로, 유명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팀 밀러' 감독의 합작이라고 해요.


그리고 저는 이 영화의 주연 배우들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 '대니(나탈리아 레이즈)', 'Rev-9(가브리엘 루나)'

인물들에게 한복을 입혔는데요, 딩고무비 측에서 각 캐릭터에 맞게 재밌는 설정을 해주셨어요.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는 '대니'를 지키기 위해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로 호위무사의 복장을 하였고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대니(나탈리아 레이즈)'는 새로운 인류의 희망으로 장원급제의 복장을 하였으며,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Rev-9(가브리엘 루나)'는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로 훈장님 복장을 하였어요.

딩고무비에서는 'Rev-9'가 인류애와 예절을 배워야 한다는 의미라고 하는데 재밌지 않나요? ㅎㅎ

저는 또다른 의미로 주인공들을 무섭게 혼내주는 의미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터미네이터 영화의 아이덴티티를 더하기 위해 '대니'의 머리 비녀엔 터미네이터 머리를 그려넣었고

(이미지 캡쳐 : 딩고무비)

'Rev-9'의 한쪽 손은 터미네이터 손으로 그렸답니다


그리고 각 그림들은 전통 한옥등에 넣어져 보다 한국적이고 실용적인 선물로 완성되었답니다!

매번 느끼지만 딩고무비의 선물 센스는 대단한 것 같아요.


<인터뷰 영상>

주소 : https://youtu.be/f4gtmnL1o04

.

.

.

그리고 올라온 당시 배우들의 인증샷과 라이크!

'Rev-9'역의 '가브리엘 루나' 님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샷을 올리셨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대니'역의 '나탈리아 레이즈'님은 인스타그램 태그를 했었는데 감사하게도 좋아요를 눌러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배우분들께서 굉장히 좋아해주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항상 좋은 기회를 주시는 딩고무비 측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작가의 이전글 영화 <말레피센트2> 콜라보레이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