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테마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투어 Jan 28. 2020

세상에 이런 짜릿함이! 이색적인 해외 액티비티 추천

세계 최초의 번지점프대에 도전해볼까?

요즘같이 추운 겨울이면 몸이 찌뿌둥해져 더욱더 생각나는 짜릿한 액티비티!

평범함을 거부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진 액티비티를 준비했는데요. 

나만의 특별한 여행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다양한 액티비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위를 확 날려버릴 해외 이색 액티비티를 소개합니다.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_사막 사파리

사막 위의 기적 두바이 사막에서의 질주


마천루가 가득한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면 끝없는 황금빛 사막에서 아라비아 스타일의 특별한 사파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사륜구동 지프차를 타고 모래언덕을 질주하며 사막 캠프에 도착해 낙타를 타보거나 매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샌드 서핑, 샌드보드, 시샤나 전통 헤나를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저녁에는 아름다운 사막의 일몰을 감상하면서 현지식 식사와 벨리댄스 공연을 즐기며 낭만적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아침 사막 사파리와 저녁 사막 사파리로 투어가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옵션을 선택하여 두바이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체코 프라하_스카이다이빙

드넓은 하늘을 새처럼 훨훨 날아보는 익스트림 액티비티 끝판왕 스카이다이빙


프라하의 스카이다이빙은 4,200M의 상공에서 1분간 자유낙하와 함께 낙하산이 펴지고 두 눈 가득 체코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다른 유럽 국가보다 절반 이상이나 저렴한 금액으로 매년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버들도 몰릴 만큼 인기가 높은 스카이다이빙 명소중 한 곳이랍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전문 카메라맨이 사진과 영상으로 짜릿한 순간을 남겨주기도 해요. 운동화, 편한 복장은 필수이며 나이, 몸무게 제한이 있으니 사전에 미리 알아보고 가야겠죠?


호주 시드니_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시드니의 랜드마크 하버브릿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시드니에서는 하버브릿지의 꼭대기까지 걸어서 올라가는 이색적인 클라이밍이 인기인데요. 다리의 철근을 아슬아슬하게 오르면서 아찔한 높이에서 그림 같은 시드니의 전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여행 티브이 프로그램에서도 소개가 된 적이 있죠. 하버브리지 클라이밍은 거리에 따른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새벽녘, 주간, 해 질 녘, 야간 등 시간대별로 진행되며 각 시간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파악해 두는 것이 좋아요. 약 1시간가량의 안전교육을 받은 후 가이드와 함께 동반하여 클라이밍을 하게 되는데요. 수료증도 발급받을 수 있으니 이색 액티비티로 제격이랍니다.


터키 카파도키아_벌룬 투어

터키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행


카파도키아의 아름다운 절경을 하늘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열기구 투어는 전 세계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카파도키아는 죽기 전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중 하나로 선정된 괴레메가 있는 도시로 화산지형이 만들어낸 바위들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모습은 가히 환상적이랍니다. 하늘을 수놓은 알록달록한 열기구를 타고 계곡과 동굴, 분화구의 자연경관과 웅장한 유적지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른 아침 떠오르는 일출을 열기구를 타며 감상해보세요!


싱가포르 센토사섬_루지

싱가포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의 천국 센토사 섬


고 카트와 터보 썰매의 장점을 결합한 루지는 S자 트랙을 따라 별고의 동력 없이 탑승자가 스스로 제어하며 중력의 힘으로 빠르게 달리는 스릴만점 액티비티인데요. 동남아에서는 싱가포르밖에 없기 때문에 이곳에 간다면 꼭 타야 할 액티비티로 손꼽히죠. 1.2KM에 달하는 긴 코스로 온몸에 짜릿한 스릴을 느끼며 아름다운 센토사섬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기존에 있던 코스에 2개의 코스가 더 추가되어 다양함이 가득한 루지를 즐길 수 있으며 야간에도 즐길 수 있어 짜릿함이 더욱 배가 된답니다.


뉴질랜드 퀸즈타운_번지점프

심장이 두근두근 스릴만점 번지점프의 고향 뉴질랜드


뉴질랜드 퀸즈타운에는 맑고 깨끗한 자연의 경치를 즐기면서 뛸 수 있는 번지점프대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그중 강물 위 43M에서 뛰는 세계 최초 상업 번지점프로 가장 유명한 카와라우 다리는 아름다운 카와라우 강을 조망하는 암벽에 위치해 가장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해요. 남반구 최고 높이의 네비스 번지점프대에서도 134M 높이에서 시속 128KM로 떨어지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_발리 스윙

인생 샷 명소가 많기로 유명한 신들의 섬 발리에서 요정처럼


여리여리한 드레스를 입고 하늘을 나는듯한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어 발리 스윙을 위해 우붓을 간다고 할 정도로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우붓의 울창한 밀림과 평화로운 라이스 필드를 배경으로 거대한 그네를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한화로 3~4만 원대로 다른 관광지들에 비해 입장료가 다소 비싸긴 하지만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9가지 이상의 그네와 다양한 구조물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현지식 식사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누구나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액티비티 버킷리스트가 있을 텐데요

지금껏 해보지 못했던 세계의 다양한 액티비티로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추가해보세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여행 이야기가 가득한 모두투어 브런치 구독하고 알찬 소식 챙겨보세요 

https://brunch.co.kr/@modetournetwork/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