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판타스틱4 배우 캐스팅 확정

개봉일 변경 마블 영화

by 청우
1.jpg

북미 기준 2025년 7월 25일 개봉 예정인 MCU 판타스틱4 출연진이 공개됐다. 원래 개봉 예정일은 2025년 5월 2일이었지만, 썬더볼츠 영화와 개봉일을 바꾸면서 여름 시장을 노리고 개봉하는 영화가 되었다. 이로써 2025년 7월은 제임스 건이 이끄는 DCU 영화인 슈퍼맨 레거시 개봉 2주 후 개봉하게 되면서 다시 슈퍼히어로 영화 장르가 부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jpg 페드로 파스칼 / 바네사 커비 / 조셉 퀸 / 에본 모스-바크라크다

공식적으로 확정된 출연진은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차드 역 페드로 파스칼, 인비저블 우먼/수 스톰 역 바네사 커비, 휴먼 토치/ 조니 스톰 역 조셉 퀸, 씽/벤 그림 역 에본 모스-바크라크다. 출연진은 작년 11월부터 루머로 떠돌던 출연진에서 하나도 바뀌지 않고 그대로 발표됐다.


6.jpg

캐스팅 확정 보도와 함께 공개된 판타스틱4 공식 아트워크는 예상보다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언맨의 자비스 같은 인공지능 로봇 허비(HERBIE)가 등장한다. 허비는 원래 우주전 존재인 갤럭투스의 위치를 찾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렇기에 향후 MCU에 갤럭투스가 공식적으로 등장하게 됨을 알리는 것이다. 또한 리드 리차드와 아내 수 스톰 사이에서 낳은 아들인 프랭클린 리차드 역시 인공지능 로봇 허비의 동반자로 프랭클린 역시 등장한다. 이것은 기원 이야기를 생략하고 부모가 된 판타스틱4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이전 보도를 사실상 확인시켜주는 것이다.


8.jpg

아트워크에 나온 판타스틱4 의상이 변경될 가능성도 높지만, 변경되지 않는다면 "4"를 표현한 파란색과 흰색 색상으로 구성된 코믹북 의상을 입을 가능성이 높다. 한편 씽/벤 그림이 변하기 전 모습이 초상화로 걸려있는 가운데 변신 전과 변신 후의 모습을 얼마나 사실적으로 그려냈을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3.jpg

이전 개봉된 영화들에서 캐릭터의 나이는 기원 설정과 힘을 얻은 뒤 활동하는 모습을 담으면서 비교적 젊은 나이대로 표현됐다. 그러나 판타스틱4 출연진의 나이는 높다. 페드로 파스칼은 48살, 에본 모스-바크라크는 46살, 바네사 커비는 35살, 조셉 퀸은 30살이다. 이것은 기원 이야기를 생략하고 슈퍼 히어로 활동을 하는 베테랑일 때 완숙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나 공개된 아트워크처럼 1960년대를 배경으로 스토리를 진행시킬지에 대한 의문은 남아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에이리언 로물루스 모두가 외면해야 했던 역겨운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