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롬복댁 Apr 02. 2020

롬복 우리 집

이사했어요


드디어 1년여 홈스테이 생활 끝에

우리 가족만 지낼 수 있는 집으로 이사했어요~!



딸 친구들이 많은 곳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곳도 집콕인데요,

이 시기에 그래도 롬복에서 지내는 게 다행이며,

하루하루 감사한 요즘입니다.



집 앞 풍경



빌라 짓기도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영장이 예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나 모든 게 평화로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코로나만 사라지면 좋겠네요 정말..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이민 생각이나

현지 물가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면 좋을 거 같아서

영상으로도 집영상 짧게 올려보았어요~


https://youtu.be/SBxEGG6jbGw


그럼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롬복 전통 결혼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