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sydoc Dec 31. 2021

책 발간소식 : 오늘도 우울증을 검색한 나에게

닥터프렌즈 오진승 선생, 김한준 선생과 함께 쓴 책이 나왔습니다.

일전에 제 첫 단독책인 #정신과내원을고민하는당신에게 책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실 그보다 몇달전,

또하나의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바로  같은 #고려대학교의과대학 동문이자, 제 후배들인

김한준 전문의와 

75만 유튜버로 의학유투버 NO.1 #닥터프렌즈 #오진승 전문의와 함께

올해 초 다양한 정신과 질환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책을 쓰자!

고 의기투합하였고

#카시오페아출판사 와 함께

책을 구상하고 쓰고 다듬어왔습니다^^

그 결과 드디어 #손바닥마음클리닉 시리즈이 첫 책인

#오늘도우울증을검색한나에게 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실 나온지 며칠되어서 배송도 되었지만 ㅎㅎ

이제 글을 쓰네요 ^^


164페이지의 컴팩트한 책입니다 


의도한바는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단독책인 #정내당 과 거의 비슷한 시기에 발간이 되었습니다

아들쌍둥이 아빠인데...

책도 쌍둥이로..쿨럭 -_-;;;;;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당신에게 라는 책이

 #정신건강의학과 진료에 다양한 팩트와 설명을 담은 총론이라면

손바닥마음클리닉은 각 정신과 질환에 대한 각론으로

저희 3명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들의 지식을 담은 

컴팩트한 분량의 책입니다.

첫 책은 #우울증 에 대한 책이며 이후로

#공황장애 #수면장애 등도 발간될 예정입니다

그 다음부터는...또 출판사랑 이야기해봐야겠네요 ㅎㅎ


오늘도 우울증을 검색한 나에게 - YES24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그대에게 진행과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