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024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by 비즈스프링

비즈스프링의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을 통해 2024년 4분기(2024.10.01 ~ 2024.12.31) 동안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시다.
이에 앞서 최근 1년 동안 각 분기별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2023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4년 4분기 성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oker Studio 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Looker에서 보기)


sales@bizspring.co.kr / 02-6919-5516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활용 기술과 인사이트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비즈스프링

공식 블로그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유튜브 | 트위터 | 슬라이드쉐어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2024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