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ALKIVE Jun 08. 2023

습작8. 내가 나로 살기위한 노력

지금 나는 누굴 위한 모습일까.

나를 위한걸까? 나에게 묻는다.


지금 나는 왜 눈치를 보는가

나를 위한걸까? 나에게 묻는다


지금 나는 왜 착하게 굴까

나를 위한걸까?


지금 나는 왜 웃고만 있는가

나를 위한 걸까?


나는 왜 점점 우울해지는가

나 때문인가..

매거진의 이전글 습작7. 내가 잃어버린 것, 내가 발견한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