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름을 달리다 Oct 02. 2024

"럭셔리 끝판왕 SUV 등장", 제네시스 GV80 블랙

제네시스가 럭셔리 대형 SUV 'GV80 블랙 에디션'을 2일 공개했다. 이번 모델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블랙 시리즈로, G90 블랙에 이어 SUV 라인업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GV80 블랙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내외부 디자인 요소를 모두 블랙으로 처리해 차량의 고유한 라인을 더욱 부각시켰다는 점이다. 라디에이터 그릴부터 범퍼 가니쉬, 전면 엠블럼, 루프랙은 물론 헤드램프 내부 사이드 베젤까지 블랙 컬러로 통일했다. 특히 22인치 유광 블랙 휠과 블랙 전용 플로팅 휠캡은 차량의 존재감을 한층 높여준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었다. 노브와 스위치, 전자식 변속 다이얼, 가죽 내장재의 스티치까지 블랙으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GV80 블랙 전용 리얼우드 가니쉬와 시트 가죽,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V80 블랙 에디션은 화려한 수식어 없이도 차량의 본질적인 디자인 가치를 극대화했다"며 "제네시스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에 걸맞은 디테일과 품격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GV80 블랙 에디션을 첫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주요 전시장에서 특별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정확한 판매 가격과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GV80 블랙 에디션의 등장으로 국내 프리미엄 SUV 시장의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럭셔리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작가의 이전글 "아빠들의 영원한 드림카" 차세대 BMW X5 포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