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로고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로고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유)에코그린'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유)에코그린은 다양한 고객들로 하여금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분야인 셀프건강관리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여 개개인의 건강에 원스톱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쇼핑몰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 소록내음의 의미
-소록은 "소록소록"의 아기가 곱게 자는 모양을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내음은 "코로 맡을 수 있는 향기로운 기운"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작고 귀여운 아기가 행복한 꿈나라에 가는 상상을 한다면, 대다수가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기의 사랑스러운 향기처럼 저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또한 많은 대중들로 하여금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기운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순하고 긍정적인 느낌의 분위기로 연출되기를 요청드려 봅니다.
추가로, 신생아나 키즈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가 아닌,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아기를 상징하는 디자인은 제외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디자인 설명 : 작품 설명은 상세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 색상변경 및 세부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