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또또비됴 Apr 14. 2024

4월 2주차 신규 예고편 소개

<조커: 폴리 아 되> 1차 예고편 외 9편  

4월 2주차를 수놓은 신규 예고편은 총 10편.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조커: 폴리 아 되> 1차 예고편부터 스칼렛 요한슨, 채닝 테이텀 주연의 <플라이 투더 문>까지 국내외 시선 강탈 예고편이 수두합니다. 10편이 많다고요? 보다 보면 시간 순삭입니다. 예고편으로 기대작을 미리 만나보세요. 



[국내편]


| <조커: 폴리 아 되> 1차 예고편


드디어 나왔습니다. 조커, 그리고 할리퀸! <조커: 폴리 아되>는 2019년에 개봉했던 <조커>의 속편으로, 조커와 할리 퀸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호아킨 피닉스와 함께 할리 퀸으로 분한 레이디 가가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멋짐 폭발. 톰 존스의 ‘What The World Needs Now Is Love’에 맞춰 춤을 추는 이들의 앙상블은 기대하게 합니다. 토드 필립스의 연출, 그리고 92년 아카데미 역사상 처음으로 음악상을 받은 여성 음악감독 힐두르 구드나도티르 음악도 매력을 더할 예정. 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참고로 부제인 '폴 리 아 되'(Folie à Deux)는 감응성 정신병이라 불리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두 사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정신병을 일컫는 의학 용어입니다. 


| <스픽 노 이블> 1차 예고편


블룸하우스와 제임스 맥어보이의 만남! <스픽 노 이블>은 한 가족이 우연히 휴가를 함께 보낸 또 다른 가족의 초대로 그들의 집을 방문하지만 점점 기이한 일들을 마주하며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이야기를 담은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시체스영화제, 선댄스영화제 초청되었던 덴마크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이 영화에서의 중심은 빌런인 페트릭 역의 제임스 맥어보이입니다. 예고편에서 보인 그는 의사라는 직업과 호의, 그리고 과한 행동 등 긴장감을 극도로 고조시키는데요. 과연 이 남자의 비밀은 무엇일지 오는 9월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쇼생크 탈출> 메인 예고편


<쇼생크 탈출>을 극장에서 본 게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30년이 되었다니요. <쇼생크 탈출>이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5월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1982년 출간된 스티븐 킹의 소설 '리타 헤이워스와 쇼생크 탈출'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자유와 희망은 사라지고 복종과 무기력만이 남은 '쇼생크'에서 끝까지 존엄을 지킨 한 남자의 여정을 그립니다. 팀 로빈슨은 누명을 쓰고 두 번의 종신형을 받은 엘리트 은행가 앤디 역을, 모건 프리먼은 앤디와 우정을 나누는 장기 복역수 레드 역을 맡아 멋진 연기를 펼치죠. IMDB에서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영화 NO.1'로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최고의 영화라 회자되는 <쇼생크 탈출>을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 <동조자> 메인 예고편


박찬욱 감독의 신작 시리즈 <동조자>의 국내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I970년대 남베트남 비밀경찰에 잠입한 북베트남 정보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로, 베트남계 미국 작가 비엣 타인 응우옌의 퓰리처상 수상작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A24와 모호필름이 공동 제작하고 박찬욱 감독이 연출과 각본까지 맡은 이 작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1인 5역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전혀 다른 캐릭터로 등장하는 그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읍니다. 이 밖에도 호아 수나데, 산드라 오가 출연합니다. 오는 15일 8시 쿠팡 플레이를 통해 공개됩니다. 


| <종말의 바보> 공식 예고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유아인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종말의 바보>가 메인 예고편을 소개했습니다. 이사카 코타로의 동명 소설을 영상화한 한 이 시리즈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D-200, 눈앞에 닥친 종말에 아수라장이 된 세상과 그런데도 끝까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중학교 교사 세경 역의 안은진, 사제 성재 역의 전성우, 전투근무지원 중대장 인아 역에 김윤혜가 출연하고, <동백꽃 필 무렵>의 김강훈, <미쓰백>의 김보민 등도 등장하네요. 부정 이슈를 뚫고 어느 정도의 반향을 일으킬지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세요. 



[해외편]


| <플라이 투더 문>

(FLY ME TO THE MOON) 예고편


스칼렛 요한슨, 채닝 테이텀 주연의 <플라이 투더 문>이 예고편을 통해 베일을 벗었습니다. 영화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NASA에 고용된 홍보 전문가와 우주선 발사 감독을 중심으로 아폴로 11호 프로젝트의 준비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이들의 협업만큼 어려운 일은 프로젝트 실패 시 가짜 달 착륙을 실제처럼 연출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스칼렛 요한슨과 채닝 테이텀의 공조가 과연 좋은 결과물을 가져다줄지 흥미롭네요. 영화는 북미 기준 아폴로 11호 발사 55주년이 되는 7월 14일 개봉 예정입니다. 


| <맥신>(MaXXXine) 예고편


타이 웨스트의 ‘X’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할 <맥신>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1980년대를 배경으로, LA에서 여배우의 길을 걷기로 한 맥신의 여정을 그립니다. <X> <펄>에 이어 나온 타이 웨스트와 미아 고스의 협업 결과물인데요. <X>의 생존자인 맥신을 주인공으로 또 하나의 슬래셔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 각본에도 참여한 미아 고스는 맥신 역을 맡았고, 이 밖에도 미셸 모나한, 릴리 콜린스, 할시, 케빈 베이컨 등이 출연합니다. 북미 기준 7월 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겠네요. 


| <영 우먼 앤 더 씨>

(YOUNG WOMAN AND THE SEA) 예고편


<스타워즈> 시리즈의 데이지 리들리가 광선검을 버리고 수영을 택했습니다. 데이지 리들리의 신작 <영 우먼 앤 더 씨>는 최초로 영국 해협을 정복한 여성 트루디 에델의 놀라운 실화를 다룬 작품입니다. 글렌 스타우트가 집필한 ‘Young Woman and the Sea: How Trudy Ederle Conquered the English Channel and Inspired the World’를 원작으로 한 영화에서 데이지 리들리는 트루디 역을 맡아 프랑스에서 영국까지 이어진 21마일의 바다를 가로지를 예정. 투루디 언니 마가렛 역에는 <아이 엠 우먼>의 틸다 코브햄-허비가 출연합니다.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을 맡고, <말레피센트 2>의 요아킴 뢰닝이 연출을 맡았네요. 북미 기준 5월 31일 개봉 예정입니다. 


| <30일의 밤>(Dark Matter) 예고편


Apple TV+ 시리즈 <30일의 밤>이 첫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블레에크 크라우치의 베스트셀러를   영상으로 옮긴 이 시리즈는 인간이 가보지 않는 또 다른 세계, 다중우주를 소재로 한 SF 미스터리 스릴러 입니다. 물리학 교수 제이슨 데슨 역에 조엘 에저튼, 그의 아내 다니엘라 역에는 제니퍼 코넬리가 출연하며, 이 밖에도 <엘리시움>의 앨리스 브라가, <웨스트월드> 시리즈의 지미 심슨 등이 출연합니다.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오는 6월 26일 Apple TV+를 통해 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주 1개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 <썩지 않는 벚꽃>

(朽ちないサクラ) 예고편


스기사키 하나 주연의 신작 <썩지 않는 벚꽃>이 첫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유즈키 유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경찰 홍보과 직원이 친구의 변사 사건을 홀로 조사하던 중 범인이 경찰 내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주인공 이즈미 역에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행복목욕탕>의 스기사키 하나가, 동갑내기 동기 슌이치 역에는 <극장판 아름다운 그: 이터널>의 하기와라 리쿠가 맡았습니다. 일본 기준 6월 21일 개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4월 1주차 신규 예고편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