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모모 Aug 10. 2020

화.알.못의 고군분투

#26. 메이크업 상담 받기




































































































































































































평소에 꾸미기에 영 소질이 없는 편이라 스드메에서 굉장히 고생을 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스 < 드 < 메 순으로 어려웠던 것 같다.


내게 어울리는 색상도 알지 못했고 어떤 스타일로 꾸며야 내가 더 나은지도 몰랐으며 

어디가 고민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심각한 화알못이었다.


그래도 상담을 하며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주셨고,

이것저것 추천도 해주셔서 나같은 화알못도 잘 상담을 마칠 수 있었다.


머리 색상이 어두우면 (원래 센) 인상이 더 진해보이니까

인상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밝은 컬러로 염색하는 게 좋다고 하셨는데

내 인상이 세다는 사실도 태어나 처음 알게 되었다.

(정말 내가 인상이 센 편인건가..!!)

결혼을 하면서 나에 대해 알아가는 게 참 많은 것 같다.


어쨌거나 메이크업 상담도 마무리!

매거진의 이전글 청첩장을 골라 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