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니엘영광 Aug 21. 2023

8월 18~21일 사업일지

심플한 직장인 부업 정복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직장휴가였다.

가족들이랑 시간을 많이 보내려고 애쓴 주간이라 사업에 대해서 크게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16일은 아들 2차 예방접종과 예비군 훈련

17일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방문, 아크앤북 

18일은 집에서 아들을 최대한 돌봤고 
19일은 장인어른 양평 농막 방문 
20일은 교회, 신세계 강남점 저녁 약속 


21일은 오늘.. 
몸도 피곤하기도 피곤하고 눈이 무거워서 사업적으로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내가 하는 사업은 현재 대량등록 프로그램을 통해서 마켓에 상품을 올리고 있다. 

처음에는 한 카테고리 안에서 키워드를 조사했는데 

나는 왜 이게 아닌 것 같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내 맘대로 데이터를 쌓아가는 중이다. 


오늘도.. 상품등록은 못하겠다.. 눈이 감긴다..
다만 감사한 건 주문 3건이 들어왔다. 
급하게 하면 될 것도 안 되고 마음 비우면 알아서 주문이 들어오나 보다. 

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나머지는 내일 발주! 

이렇게 발주 들어오는 날이면 신기하고 이상한 느낌이든다. 


다음스텝을 준비해야하는데 수동, 상세페이지 변경 등 



 

작가의 이전글 나도 끼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