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하살 Jul 03. 2023

책 집필을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작가 김하살입니다.


마지막 근황글이 작년 11월이었네요. 

거진 8개월 만에 다시 근황글을 업로드합니다. 면목 없습니다.

요새 근황을 전달드려요, 저는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건 회사에서 찾을 수 없더라고요. 


또 하나는 제가 올해 독립출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진행했던 천만 원 쓰기 챌린지를 중점으로 한 책이 나올 예정입니다.

올해 하반기 출간 예정이며 이제 막 집필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독립 출판으로 책 냅니다!!!

현재 <천만 원 쓰기 챌린지>와 책 집필에 들어가는 브런치 글들은 모두 내렸습니다.

더 좋은 내용과 퀄리티로 책에 실을 예정이니, 책을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의 주제는 '남에게 휘둘리지 말고 나로 살아가자'입니다.

이제껏 남이 심어준 가치관대로 살아왔던 제가,

천만 원 쓰기 챌린지와 여러 활동을 하며 저답게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에세이가 될 예정입니다. 그에 맞게 제 학창 시절 이야기와 과거 이야기도 나옵니다! 


위 내용이 식상한 주제일 수도 있으나,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돈'이란 소재를 더해 제 이야기를  지루하지 않게 풀어낼 예정이에요.

기대해 주세요:>


집필 상황을 자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다시 회사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