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uray Apr 21. 2022

갤럭시 테마 디자이너 승인 완료! (+ 테마 등록)

갤럭시 테마 준비부터 판매까지 :)

안녕하세요 :)

이번 갤럭시 테마 디자인 심사에서 승인되어

갤럭시 테마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승인 메일이 계속해서 오지 않아 많이 걱정했었는데,

밖에서 햄버거 먹고 있다가 갑자기 승인 메일 받고 너무 행복했어요!


포트폴리오 제안


이건 포트폴리오로 제가 제안한 테마 예시에요!




제가 처음 만들어볼 테마는 바로

바로 'KURAY ROOM'이라는 테마에요:)


제가 만든 캐릭터 중 가장 애착이 가는 캐릭터라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어요 :)


초록색과 노랜색이 포인트입니다^0^



갤럭시 테마 디자이너 일정은 위와 같아요

저는 일주일 전에 공고를 확인하고 부랴부랴 시작했어요!


원래 그렸었던 그림으로 테마 제작을 했어서 가능했던 것 같아요!

도전하실 분들은 미리 신청 기간을 확인하고 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테마를 최소 3종을 디자인해서 제출해야됩니다


여러분들도 다음 시기에 도전해보는 게 어떨까요?



▼▼▼


https://galaxy.store/kurayroom

다운은 위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지금 다른 테마도 올라갈 예정이라

그때 또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만약 내가 책을 내고, 게임을 만든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