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uxd프로 Oct 05. 2021

스타트업 CEO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이것!




스타트업 CEO라면 꼭 알아야할 사용자 경험 UX

출처 입력


웹사이트/ 모바일 앱 서비스 만들고 계신가요?

분명 기획도 개발도 잘된거 같은데 왜 사용하기가 불편할까요?


잘나가는 앱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 서비스에 맞는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UX가 무엇인지,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는 어떤 요소들을 갖추고 있는지 압축해서 알려드릴게요. 탈잉에서 잘나가는 서비스들의 비밀! 스타트업 CEO라면 꼭 알아야할 사용자 경험 이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중입니다~!



서비스를 만드시려는 분들~ 만들고 계시는 분들~! 사용자 경험에 잘모르겠다면!

강의를 신청해주세요!





https://taling.me/Talent/Detail/37770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출처 입력


* 이 강의는 서비스를 만드는 스타트업 CEO, 웹/앱서비스를 만들 예정이신분들이

들으시면 가장 좋습니다 * (UX 왕초보환영!)



- 스타트업을 운영하시는데 UX를 공부해도 잘 모르시겠는 분

- UX에 대해 정확히 알고 싶으신 예비창업자/CEO

- 좋다고 하는 앱 무조건 부분만 따라만들고 계신 창업자

- 웹사이트/앱 만드려는데 무조건 개발사에 맡기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예비창업자/창업자




* 비추천 대상

- 만들고 계신 서비스가 너무 운영이 잘되시는 분

- 앱 사용자수/다운로드수가 넘치시는 분

- UX가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는 분











어떤 클래스 인가요?

출처 입력

* 강의는 오프라인으로 1:1로 진행됩니다.

* 운영하고 계시는 서비스가 있다면 더 좋습니다 :)

*UX의 U자도 모르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



[강의에서는 이런 내용을 다뤄요]

서비스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은 ‘사람’ 입니다.

사람을 잘 이해해야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UX의 개념부터 숙지하고 사용자 그리고 사용성의 영역까지!

쉽고 편리한 그리고 매력적인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들을

신경써서 알아야하는지 강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 만들 때 UX 왜 알아야할까요?]

UX 는 서비스의 정체성과 사업의 방향성과도 그대로 직결됩니다.

명확한 서비스의 정체성과 사업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어야 타겟하는 사용자도 분명해지죠~

그래야 타겟 사용자를 위한 앱을 만들어나갈 수 있어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예시들과 함께 재미있게 UX를 알려드릴게요.


[누가 들으면 좋을까요?]

이 강좌는 앱서비스를 제대로 만들고 키워나가고 싶지만

사용자와 사용성, 서비스 경험에 대해서 이해가 부족하신분

그리고 그것들을 녹여내어 어떻게 하면 좋은 UI를 설계할 수 있는지

감이 잡히지 않는 CEO분들을 위한 강의 입니다.


[이 강의 왜 들어야할까요?]

디자이너, 기획자 분들이 듣는 UI/UX 실무 수업이 아니기에

서비스를 바라보는 관점을 사용자의 입장에서, 비즈니스적 관점에서도 보게 됩니다.

사용자 경험을 제대로 이해하고, 잘나가는 서비스들의 이유를 파악하고

서비스에 접목 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강의를 신청해주세요 ^^ !


[강의 진행]

이 강좌는 신청하시면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되며

시간은 약 두시간 진행 되며,

날짜는 월요일 부터 토요일 까지 중 추후 협의해서 진행됩니다.







https://taling.me/Talent/Detail/37770










작가의 이전글 앱 설계 하기전에 가장 먼저 해야할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