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tella Kim Jul 26. 2019

책 좋아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선물, 출판사 북클럽

책과 함께 가치 있는 경험을!


책과 함께 가치 있는 경험을!


제가 매년 빠지지 않고 가입하는 북클럽이 있는데요, 민음사와 문학동네에서 지원하는 민음 북클럽입니다.

소정의 연회비를 내면 아래와 같은 빵빵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친구에게 선물로 준 적도 있는데 참 좋아하더라고요.



민음북클럽 4만원

세계문학전집과 or 세계시인선, 북클럽 에디션 중에서 선택한 도서 5권 외에도 에코백 북커버 등 매년 다른 굿즈들을 함께 받아 볼 수 있어요.

생각보다 모르는 분들이 있길래 공유합니다.

저는 세계문학전집 중 고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더라고요.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셔요.



민음북클럽 : http://minumsa.minumsa.com/bookclub/bookclub-home/

포켓 에코백

세계문학전집 북커버



문학동네 북클럽 5만원

북클럽문학동네 웰컴 박스 안에는 푸짐한 선물이 들어있어요 : ) 
웰컴 키트 + 웰컴 도서 (2019 베스트 컬렉션, 선택 도서) + 2019 젊은작가상수상작품집




작가의 공간으로 만들어줄 북클럽문학동네 웰컴키트!


북클럽문학동네 2기 웰컴키트는 Reading Together를 테마로 합니다. 독서모임의 설렘과 즐거움이 묻어나는 밝은 컬러를 사용한 웰컴키트는 독서 활동을 도와줄 수 있는 문구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강연, 전시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요. 관심 있는 분들은 더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북클럽문학동네 : https://bookclubmunhak.com/aboutbookclubmunhakdongne/

색다르고 의미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출판사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북클럽 회원권은 어떤가요? 추천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