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쨍쨍 Mar 01. 2022

비키니 입고 만나요!

-하와이여행 14일차

2021-12-09-하와이-호놀눌루


비키니 입고 만나요!


누군가를 비키니 입고 만난적이 있나요?

누군가에게 비키니 입고 만나자고 해 본적이 있나요?


굿수진이 그랬다

쨍쨍, 비키니 입고 만나요!



굿수진은 정말이지 굿! 

멋지고 멋지고 또 멋지다 

여행을 좋하한다는 공통분모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마치 내가 젊은 시절에 하지 못했던 것을 해 주는 사람처럼 보인다. 나의 젊은 시절(20-30대)에 못한게 뭐였더라? 그렇지 나는 그저 한 직업만 열심히 팠다. 앞도 뒤도 옆도 돌아보지 않고 그저 그 일 (교사) 아니면 죽는줄 알았다. 그랬는데, 


굿수진은 그게 아니다. 20대에 세계여행을 떠나더니 ,  어느 순간 돌아보니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가 , 또 어느 날 돌아보니 하와이에서 보드를 타고 있다가 , 또 어느 날 돌아보니 유튜브에서 자기 이야길 곧잘 풀어 내더니 , 그 유튜브에서 비키니 입고 마구 마구 이야길 하더니 (굿수진, 유튜브)...그리고 어느날은 멕시코에 있더니 ....


그리고, 우린 이렇게 그녀가 그토록 좋아하는 , 영혼의 컨추리, 라 명명한 하와이에서 만났다! 

하와이 호놀룰루 와이키키비치에서 , 비키니 입고! 




나의 여행친구, 굿수진! 

하와이에 두 달쯤 있더니 라스베이거스에 좀 있더니 

현재 멕시코 시티에서 시장 보러 다니고 있더라! 

보고싶다, 굿수진! 

건강한 모습으로 씨 유 어게인! 


여자.혼자.여행.62



매거진의 이전글 알로하와 마할로 , 두 마디면 하와이여행 충분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