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플맘 Nov 16. 2023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이유

K-장녀의 여름휴가 

.

.

.

.

오랜만입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

한국에서 이렇게 바쁘게 휴가를 보냈더니 

이번엔 향수병이 전혀 없네요 ㅎㅎ

(고맙다... 동생아...)

동생커플은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니 되었습니다.

저도 결혼 전 동생과 추억도 많이 만들었고..ㅎㅎ


오늘 한국은 수능날이라고 들었는데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빛나는 날이기를 바라요.


갈수록 추워지는데 건강 유의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

제 인스타에 놀러 오시면 더 많은 소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pplemom_nl/


작가의 이전글 저는 어린이집 교사였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