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이디어 9시간전

온라인 세미나 [이웃집 빌런]

Hi, Dear. 대놓고 온라인 세미나 홍보 좀 해볼까 해? 세미나 제목은 [이웃집 빌런]이야. 평소에 우리를 불편하게 하는 사람들 있잖아? 그런 사람들을 심리학적 정의(‘정의 실현’할 때 그 정의는 아님. 하지만 시간 되면 정의 실현도 해보자구!)로 분석해보고 함께 나눠보려 해. 분석은 [문제적 캐릭터 심리 사전]의 문제적 작가단 소속 박성미가 진행할 거야. 참석자들은 듣다가 흥미로운 내용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줘. (소극적인 참여도 환영이야!)


참석 인원을 7명으로 제한했는데, 제한이 무색하게 아직 하이디어 온라인 세미나를 모르는지 신청자가 없네.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야! 왜냐하면 이제 이벤트를 열 거거든. 세미나 신청자 중 3명에게 이 세미나의 근간이 되는 [문제적 캐릭터 심리 사전]을 증정하려고 해. 온라인 세미나 컨셉에 맞게 E-Book으로 준비했어. (만약 [문제적 캐릭터 심리 사전]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박성미 작가의 다른 책으로도 변경 가능해.)


신청 페이지는 https://naver.me/5WO6rXbe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돼!


참고로, [문제적 캐릭터 심리 사전]은 2022년 10월 말에 출간되어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켰던(?) 책이야. 올해에는 대만과 일본에서도 출간되면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어.


내 옆의 빌런을 파악하고 싶거나 내가 외면한 그림자가 궁금한 사람은 이번 하이디어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하자. 송년회가 뭐 별거야? 목요일 저녁만 피해서 하면 되는 거지.


그럼, 빌런을 분석하기 위한 선한 사람 7인이 모이길 기다릴게!



우리의 온라인 세미나 [이웃집 빌런]의 뿌리인 [문제적 캐릭터 심리 사전]이 어떤 책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약간의 정보를 공유해. 


컴온! 


매거진의 이전글 코칭 "이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