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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Beoms Feb 12. 2018

셀레브처럼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라

오늘의 잡동사니 -1

셀레브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타겟으로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한다.

이를 통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도전에 대한 욕심' , '위로', '그들의 삶', '나도 저렇게 될 수 있다는 용기' 등을

얻는다. 이런 것에 대한 욕망들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문제'이다.


80억 인구가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영상 콘텐츠로서 '해결'함으로써 그들은 

하나의 제품, 엄청난 확장성으로 세계의 많은 이들에게 가치를 제공해주고 있는 것이다.


사실 나도 이런 작업을 하고 싶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긁어주고 해소해줌으로써

수 많은 이들이 동시에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가치를 만드는 것을 말이다.


셀레브는 1명의 PD가 기획,찰영,편집까지 모두 함으로써 개개인이 독창성과 감각이 들어간 '작품'을 만든다.



-

갑자기 Think!

콘텐츠/서비스를 기획 할 때는 어떤 부분이 꼭 들어 가야 할까?

1. 이 부분에서는 인간의 어떤 감정을 유발하고 자극시키며, 해소시킬까?

2. 이러한 작은 결과물들이 모여 하나의 큰 그림이 되었을 때는 어떤 모양을 할 수 있을까?

3. 이것을 사랑해줄 사람은 누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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