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현아 Oct 03. 2023

Attention의 군함 마끼

Attention is what I want

그녀의 포스팅은 

날치알 군함 마끼


인스타 컨베이어 벨트 위에서

빨강 노랑의 날치알 같은 OOTD를 입고


A-T-T-E-N-T-I-ON

Attention is what I want*


머무르고 낚아채요

수억개의 초밥 벨트 위에서 오직 나를


가질 수 없다면 갈망해줘요

내가 깔고 앉은 황금색 접시를


윤기가 흐르는 날치알을 입에 넣고 음미해요

혀에서 굴릴수록

어디서 난 재료인지 궁금할 걸요


나의 찰나는 당신의 영원

당신의 찰나는 나의 영원


당신의 좋아요 만이 

신비주의 마법에 걸린 공주를

깨울 수 있어요


24시간 후면 신데렐라의

유리구두가 사라진답니다


그러니 순간의 나를 가져요

젓가락을 들어요





*뉴진스의 노래 가사.

매거진의 이전글 그녀의 삶은 탐색적 데이터분석이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