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Mar 02. 2021

친구

성공

페북친구가 작사가가 되었다.
비슷한 또래고 동화를 쓰는 사람이라 언니 동생이 되었다.
나이는 나보다 한 살위인가 두살 위인가 그랬다.
어쨌든 통화도 한 사이
페북에 올린 글을 보고 힘들게 살았구나 싶었고 글을 잘 쓴다 생각했다. 시를 올린 적이 있기에
공모전에 내보라고 했었다.
그런데 나중에 동화를 배우러 다닌다고 했다.
무려 다섯 편을 써서 곡이 나왔다고 한다. 남 일이지만 내가 기쁘다. 만난 적 없지만 글로 소통하고 글을 보면서 진심이 보였다. 글로 포장하려면 포장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남들은 숨기고 싶은 일도 그녀는
서슴 없이 드러냈고 자신의 단점도 스스럼없이 드러냈다.
나는 거짓말은 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다 내보이진 않는다.
여튼 우린 서로 글로 소통하고 같은 길을 가고자 하는 동지며 친구이자 언니다.
싸인도 미리 부탁했다. ㅎㅎ
그녀가 작사가로 동화작가로도 성공을 했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동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