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검색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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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코드를 최대로 사용하도록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코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최적화하고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브랜드 코드를 최대한 사용하도록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브랜드 코드에 대한 표준화된 시스템 정의 : 첫 번째 단계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전체에서 사용될 브랜드 코드에 대한 표준화된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ike의 경우 "NKE"와 같이 각 브랜드를 나타내는 대표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코드는 Nike의 경우에도 NIKE와 Nike, nike, 나이키가 같은 브랜드임을 정의해야 하며 나이키우먼, 나이키 키즈, 나이키골프 등이 같은 브랜드에 포괄되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SNKRS, AIR MAX, AIR FORCE, JARDON, 조던, ACG와 같은 키워드가 유사 브랜드 키워드임을 데이터 구조에서 판단할 수 있게 Data Structered를 설계해야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 코드는 매번 새롭게 론칭되는 신규 브랜드가 언제든지 쉽게 추가되고 관리될 수 있도록 표준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록 사용자가 잘 알지 못하는 신규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유사검색을 통해서 브랜드가 갖고 있는 상품군, 카테고리 속성등을 반영하여 계속해서 스스로 분류하고 구성해야 합니다.
제품 목록에 브랜드 코드 통합 : 제품 목록을 만들 때 제품 이름 및 기타 관련 정보와 함께 브랜드 코드를 포함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브랜드 코드로 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므로 특정 브랜드를 찾고 있거나 정확한 제품 이름을 잘 모르는 경우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의 상품목록을 구성할 때 브랜드명은 제품명과 함께 사용되도록 설계하여야 합니다. 상품이 속한 A브랜드가 특정 카테고리에 포함되지 않는지, 그렇다면 동일한 카테고리의 다른 상품의 브랜드는 A라는 브랜드와 유사한 다른 브랜드 B, C, D... 와 브랜드 간의 유사성과 관계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에 브랜드 코드 사용: 사이트 검색 기능에 브랜드 코드가 검색 매개변수로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은 정확한 상품명을 모르더라도 브랜드 코드로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검색하기 위해서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관련 브랜드를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품명을 정확히 모르더라도 혹은 키워드 검색이 아닌 이커머스 카테고리 분류 단계 depth를 내비게이션을 따라 이동하면서 찾고 있는 사용자의 경우에서도 브랜드 코드는 활용됩니다.
브랜드 코드를 기반으로 필터 만들기: 고객이 브랜드 코드별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필터를 만듭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특정 브랜드 또는 브랜드 그룹의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는 특정 범주의 제품을 찾는 경우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브랜드 코드 활용: 마케팅 캠페인에서 브랜드 코드를 사용하여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합니다. 이는 특히 특정 브랜드의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경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구현하면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브랜드 코드를 최대한 활용하여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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