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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자기개발

브랜딩은 자기 계발과 같습니다

브랜딩은 자기 계발과 같습니다.

나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당장 내일, 바뀐다는 기대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나를 위한(변화의) 기대 투자입니다.

내 본질에 대한 고민을 통해, 결정한 공부나, 운동, 학업 등에
집중하고, 지속성을 가질 때, 가까운 혹은 장기적인 미래의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미래의 내 모습(인식)도 바뀌지요.



브랜딩을 한다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랜드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통해, 방법론을 찾고
집중하고, 지속성을 가질 때, 가까운 혹은 장기적인 미래의 브랜드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미래의 브랜드 모습(인식)도 바뀝니다.

여기서 바뀐다는 모습과 인식은 사회에서, 시장에서의 
BRAND IDENTITY(신원, 신분, 정체, 독자성...)에 대한 것입니다.




브랜드 컨설팅을 받으면 당장 변화될 거란, 기대를 가지는 고객들에게 
조금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딩 전략을 구축해야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지금의 나를 만드셨듯이, 그렇게 브랜드도 만들어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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