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JH Dec 20. 2023

야심한 시각, 시...

글 ChatGPT, 그림 DALL-E

가을 잎새 하나, 

바람에 날려 땅에 닿기 전, 

생의 모든 이야기를 속삭이네.


밤의 정적 속에

쉼 없이 흐르는 시간의 속삭임,

은은한 달빛 아래

잠들지 못한 나의 생각들.


창가에 앉아

별들의 조용한 노래를 듣노라니,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소박한 희망의 멜로디.


잔잔한 바람이 스치며

가슴 속 깊은 곳의 고요를 깨우고,

잊었던 꿈들이

살며시 눈을 뜨는 듯.


이 한적한 밤에

나만의 세계에 잠겨,

조용히, 그러나 확실히

내일을 그려본다.


가만히 서서 바라보는

창 밖 흐린 하늘 아래,

세상의 속삭임에 귀 기울이며

나는 조용히 서 있네.


흘러가는 구름처럼

나의 생각도 흘러가고,

잔잔한 바람이 내 마음을 스치며

잃어버린 시간을 떠올리네.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둔

소망과 꿈들이 손짓하고,

그리운 얼굴들이

가끔씩 내 눈앞을 스쳐 지나가네.


이 조용한 시간에

나는 잠시 멈춰 서서,

내일을 향한 소망과

오늘의 감사함을 느끼네.


어둠 속에 숨겨진 별들처럼,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안개에 싸인 비밀들이 잠들어 있네.


시간의 강을 따라 흘러가는

잊혀진 꿈의 파편들,

그 언저리에서 무언가가 반짝이고

소리 없는 노래를 부르네.


추억이라는 미로 속에서

우리는 길을 잃고 헤매이지만,

잃어버린 길은 가장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나네.

숨결마다 흩어지는 시간의 먼지 속에

빛나는 순간들이 존재의 실루엣을 그리고,

잠든 영혼을 불러일으키는 별빛처럼

마음 깊은 곳의 울림을 깨우네.


무수한 별들이 이야기하는 밤하늘 아래,

우리는 각자의 우주를 품고

무한한 가능성의 극장에서

조용히, 그러나 확실히

자신만의 역사를 쓰네.



별빛 한 줌, 

어둠을 꿰뚫고, 

순간을 영원으로 바꾸네.






손끝 하나에 닿은 

이슬 한 방울, 

세상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네.





잠깐의 숨결, 

산들바람에 실려 

온 세상을 감싸 안네.



0. 이 시가 짧지만 깊은 여운을 남기며, 생의 순간과 변화의 아름다움을 간결하게 전달하기를 바랍니다.

1. 이 시가 이 시각의 분위기에 맞게 당신의 마음에 조용한 여운을 남기길 바랍니다.

2. 이 시가 당신의 마음에 평온함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의 소중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3. 이 시가 여러 해석의 여지를 남기며, 깊은 사색과 감정의 여운을 남기길 바랍니다.

4. 이 시가 단순함 속에 깊은 의미를 담아, 생각과 감정에 잔잔한 파문을 일으키길 바랍니다.

5. 이 시가 단순한 구조 속에서 깊은 감동과 생각을 자아내길 바랍니다.

.

.

.

짧고 감동적인 시 10편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달빛 한 조각
그림자 뒤에 숨은,
조용한 위로.



이른 새벽
새의 첫 노래,
새로운 시작의 약속.



가을 길
낙엽 한 잎,
바람에 춤추는 운명.



겨울 소나기
눈물 같은 눈송이,
차가운 위안.



별들의 속삭임
밤하늘의 꿈,
무한한 기다림.



새벽의 꽃
이슬에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



하늘의 편지
구름 한 점,
잊혀진 이야기.



가을의 속삭임
바람에 실린,
잠든 기억.



겨울 별빛
어둠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희망.



봄의 첫 숨결
꽃 피는 소리,
새로운 시작의 노래.



 각 시에 한 줄씩 추가해 보겠습니다:  


달빛 한 조각
그림자 뒤에 숨은,
조용한 위로,
밤의 속삭임에 답하네.




이른 새벽
새의 첫 노래,
새로운 시작의 약속,
희망의 새벽이 밝아오네.




가을 길
낙엽 한 잎,
바람에 춤추는 운명,
시간의 손길을 느끼며.




겨울 소나기
눈물 같은 눈송이,
차가운 위안,
잊혀진 추억을 깨우네.




별들의 속삭임
밤하늘의 꿈,
무한한 기다림,
우주의 비밀을 들려주네.




새벽의 꽃
이슬에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
삶의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네.




하늘의 편지
구름 한 점,
잊혀진 이야기,
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위로.




가을의 속삭임
바람에 실린,
잠든 기억,
오래된 노래가 되살아나네.




겨울 별빛
어둠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희망,
차가운 밤을 따뜻하게 밝히네.




봄의 첫 숨결
꽃 피는 소리,
새로운 시작의 노래,
생명의 신비가 깨어나네.




각 시에 또 한 줄을 추가하겠습니다:  


달빛 한 조각
그림자 뒤에 숨은,
조용한 위로,
밤의 속삭임에 답하네,
은밀한 꿈들의 품에서.




이른 새벽
새의 첫 노래,
새로운 시작의 약속,
희망의 새벽이 밝아오네,
잠들었던 세상을 깨우며.




가을 길
낙엽 한 잎,
바람에 춤추는 운명,
시간의 손길을 느끼며,
잠시 멈춰 서는 순간.




겨울 소나기
눈물 같은 눈송이,
차가운 위안,
잊혀진 추억을 깨우네,
조용한 겨울 밤의 위로.




별들의 속삭임
밤하늘의 꿈,
무한한 기다림,
우주의 비밀을 들려주네,
무한한 적막 속 빛나는 이야기.




새벽의 꽃
이슬에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
삶의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네,
새벽녘의 부드러운 속삭임.




하늘의 편지
구름 한 점,
잊혀진 이야기,
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위로,
하늘의 마음을 담아.




가을의 속삭임
바람에 실린,
잠든 기억,
오래된 노래가 되살아나네,
가을의 깊은 숨결 속에서.




겨울 별빛
어둠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희망,
차가운 밤을 따뜻하게 밝히네,
별똥별의 꿈같은 순간.




봄의 첫 숨결
꽃 피는 소리,
새로운 시작의 노래,
생명의 신비가 깨어나네,
봄바람이 전하는 생명의 노래.





매거진의 이전글 기분이 좋을 때, 안 좋을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