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꼬야 Jun 15. 2021

취하고 싶다

                                                                                                                                                                                                                                                                                                                 

취하고 싶다.
소주잔  하나 놓고 
말없이 고개 떨구다 비워내면..
말없이 그 잔 채워주는 오랜 벗앞에서  
오늘은 취하고  싶다.. 
 
말없이 오롯이 혼자인 날..
말없이 지켜봐주는 따스함에 취하고 싶다. 
 
오늘은..  취하고  싶다.
내 눈물 한방울 섞인 소주 한잔에 취하고 싶다.
네 묵묵한 기다림에 따스해지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