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기획 / 콘텐츠 기획 / 레벨디자인 / 밸런스 기획 차이
시스템 기획 > 기능 기획, ui ux구조 설계, 수치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데이터테이블 구조 설계, 플레이 플로우 설계, 예외처리 정리
콘텐츠 기획 > 시스템 기획을 기반으로 내용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 질적 , 양적 내용 추가
레벨디자인 > 콘텐츠 기획 한 것을 기획의도에 따라 재미있게 배치 . 맵 구조 설정. 몬스터 배치 . 기믹 배치 등을 말한다
밸런스 기획 > 게임에 들어가는 모든 수치를 기획의도와 기준을 잡고 균형적으로 맞추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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