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황하는 콧날 Oct 25. 2023

행복읽기 1025

행복읽기 1025


아침 일찍일어나 하루를 맞이 하는 것이 좋았다. 

헬스장이 엄청 가까운 집에 사는것이 좋았다. 

힘들지만 땀흘릴때의 기분이 좋았다. 

아침을 먹을수 있다는 것은 축복인것 같다. 

점심이 맛있었다. 

부모님을 매일 볼수 있고 함께 이야기할수 있는 것이 좋았다 .

은은한 저녁 조명을 배경으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것이 좋았다. 

새로운 변화를 주기위해 일상에서 노력하는 내가 제법 괜찮아보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