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업싸이클링 팝업놀이터 1회차 행사>
1. 행사 시작 전, 진행 시 실무진 역할 설정을 제대로 하고 사전에 분담하여 담당자가 논의
- 리셉션 공간 조성, 테이블 및 의자 셋업, 배너 및 현수막, 전자기기(노트북, 음향) 등등
+ 주민TF팀도 도와줄 시 명확한 역할 부여
(+계획안 안에 녹아들 수 있도록)
2. 신청자 명찰 제작 시 깨끗한 명찰로 준비, 빈 공란 명찰도 몇개 준비(오타나 못 만든 실수)
3. 유관기관 장소 대관 시, 사용하는 날짜에 맞춰 담당자 번호 꼭 알아놓을 것
(프로그램 지연이나 기타 문제 발생 시 문의해야 함)
4. 장소 사전 답사 시 프로젝터가 있는지 마이크가 있는지만 확인하지 말고 프로젝터가 잘 켜지고 작동하는지, 음향기기가 및 마이크가 작동하는지까지 세세하고 꼼꼼하게 확인할 것
(키는 방법 모르면 장소 담당자와 미리 확인체크할 것)
5. 프로그램 진행 시 시간체크하면서 진행 업체와 조율? (대관 시간이 있기때문에)
* 유관기관 담당자와 전화 할 시 무례한 행동 하지 않기
ex) 주말 또는 퇴근 후 연락
<회계>
1. 원정/ 원정도는 다르다. 원정도는 대략 얼마를 쓸것 같다는 얘기 (원인행위)
2. 품의서에 산출내역쓸 때 결의서보다 금액 많아도 상관 X(단가 높여도 됨) 대략 얼마 쓸거라는 요청서이기 때문.
3. 회계자료 적요상에 행사물품/ 사무용품이라고 썼으면 해당하는 물품에 대하여 산출내역에 쓰기
ex)식자재 마트-> 사무용품? X
4. 타견적서는 다른 업체의 비교견적서/ 가견적서는 같은 업체의 비교견적서
5. 카드결제 말고 이체 시 업체에 세금계산서 요청할 것
6. 다과주문, 사무용품 주문, 타 물품 구매 시 업체에 바로바로 견적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사업체 자료(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등 미리 챙겨놓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