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MADOJU Mar 16. 2021

화요일에 감사함

월요일에 만보를 걸었다.

만보걷는것을 쉽게 생각했는데 한 7000보에서 부터...

생각에서부터

"아.; 지금 이거 실화냐ㅠ 왜 걸어야하지 ㅠ 9000보에서 멈추고 만보 걸은것으로 치면 안될까 하고 게으름 피우게 되더라"

신기하게 숫자라는 것에 둔하던 내가

만보라는 숫자를 보니 뿌듯해서

하정우의 걷는 사람 이라는 책까지 샀다

물론 너무 지쳐서 2-3페이지 밖에 못 읽었지만 뿌듯했다:)


걷는 습관은 죽을때까지 내가 할수 있는것 아닌가 하는 하정우에 말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다

나이가 들어서 요가를 못하니 필라테스가 힘드니 해도 걷는것은 누구나 할수 있다

그리고 가장 돈이 안드는 운동 중 하나다 아침부터 회사 점심시간까지 결국 7045보를 걸었다

남은 걸음은 3000보가 채 되지 않으니 오늘도 성공할수 있지 않을까 싶다


걷기의 장점

-잠이 빨리든다

-그래서 자연스레 해외주식을 안하게 된다

-사람이 뭔가 생기가 생긴다


오늘은 비에 감사하다

다른지역은 아마 황사로 고생이 많을듯 싶다

제주도 약간 있었는데 걸을만한 날씨였다


같이 걸어준 팀장님과 과장님에게도 감사하다

역시 말동무가 있어야 더 걷게되는법



작가의 이전글 월요일에 감사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