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에어비앤비 인스타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 받은 곳

전세계 9개국에 위치한 인기 숙소 10개

인플레이션과 생활비 상승의 어려움이 크게 느껴지는 요즘, 에어비앤비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적당한 가격에 아주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숙소들이 에어비앤비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스페인 산 속의 고즈넉한 작은 집에서 브라질의 숲 속 유리 헛간까지, 에어비앤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 올라온 사용자 제작 콘텐츠 중 ‘좋아요’가 많았던 10개의 숙소를 소개한다.


1위 까사 데 산체스 (도미니카공화국, 산 호세 데 오코아)


이 산 속 휴양지는 도미니카의 더위에서 완전히 벗어나 숨막히는 일몰을 감상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2위 숲 속 유리 헛간(브라질, 산타카타리나)



푸르나스 화산 속 27헥타르의 숲과 계곡 안에 아름다우면서도 단순미를 자랑하는 헛간을 찾아볼 수 있다. 이 공간은 자연 속으로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3위 더 스텝(미국, 뉴욕 몽고메리)


자연과 다시 연결되는 느낌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허드슨 계곡에 위치한 더 스텝은 78에이커(약 31만 5000제곱미터)의 농장의 그림 같은 풍경 안에 던져진 작은 파라다이스 조각과도 같다.


4위 클리프 하우스(미국, 캘리포니아 몬테레이)



캘리포니아 중부의 아름다운 산타루시아 산맥과 태평양이 어우러지는 빅서(Big Sur)에 위치한 클리프 하우스의 거의 모든 방 안에서는 넘실대는 바다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1번 고속도로에 인접한 이곳 방 4개짜리 집에서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차로 15분 안에 빅서로 달려갈 수 있다.


5위 최고 전망 아파트(아르헨티나, 리오네그로)



모험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한 완벽한 공간. 이 아파트는 세로 오토의 숲이 우거진 언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뛰어난 전망을 제공한다.


6위 빌라 파라다이스(터키, 안탈리야 칼칸)



지중해에 있는 칼칸의 블루 플래그 해변에서 자동차를 타고 금방 갈 수 있는 빌라 파라다이스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섬을 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1인당 40유로 (약 5만 3700원) 정도로 예약하기 좋은 곳이다.


7위 부띠끄 스튜디오(벨기에, 겐트)


한 게스트에 따르면, 아주 세련되게 꾸며진 이 겐트 아파트 아래층에는 커피가 포함되어 있고 뛰어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시내 최고의 카페가 있다.


8위 파라다이스 속 당신의 집(스페인, 베날라우리아 말라가)


100년된 이 멋진 집은 이 마을의 전통적인 집의 정수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하룻밤에 55유로(약 7만 3800원)로, 위시리스트에 담아두기에 완벽한 집이다.


9위 자연의 파라다이스(대만, 청궁)


대나무 숲 속에 위치한 이 기발한 오두막은 자연을 사랑하는 낸시와 그의 가족이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새로 지은 집이다.


10위 곡물저장고(잉글랜드, 에섹스 로더필드)


침실이 하나 있는 이 유쾌한 헛간을 통해 유서 깊은 집의 멋진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핫플, 이젠 전국에서 맛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