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상균 Jul 25. 2020

포스트코로나, 게이미피케이션 비대면소통하는 호모루덴스

온라인에서 다양한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테크닉

“포스트코로나 시대, 게이미피케이션으로 비대면소통하는 호모루덴스”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무료입니다
#온라인으로합니다
#언제다시할지모릅니다
#신속한신청을부탁드립니다
#공유해주시면감사합니다  


ㅇ (주최/주관/시행)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게임문화재단


ㅇ (후원) 게임물관리위원회,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정보화진흥원, 넥슨, 넷마블, NC 소프트, NHN


ㅇ (교육 내용)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통의 방식은 어떻게 바뀌고 있나?
- 게임하는 인류, 호모루덴스는 온라인에서 어떻게 서로 협동하는가?
-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소통방식은?


ㅇ (신청) 온오프믹스
https://www.onoffmix.com/event/220342

매거진의 이전글 독서 토론, 논문 스터디를 위한 게임 "스터디클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