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마리아 Mar 26. 2020

마지막 세상

상황이 굉장히 좋지 않은 것 같다. 빙하 아래에

산맥과 계곡과 샘물

즉 또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러시아의 과학자들이 2015년

북극의 빙하를 뚫어 그 깊은 샘물의 기저 흙을 채취했다고 한다 (실세 사건이다 음모론이 아니다)

놀랍게도 그 흙 속에

최초로 발견한 괴상한 미생물 (바이러스) 가 2,30 개 발견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코로나가 그 중 하나일 것이라, 이미 이 코로나는 2015년(날짜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정확한 년도일 것이다)  

부터 이미 예견된 것이고 러시아 과학자에 의해 미국 과학자들에 의해서도 이미 재차 확인 된 사실이고, 과학적으로도 그렇다고 하고 코로나19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이와 함께 지금 세계 3차 대전급 메가톤 지구 해체가 시작되었다. 종말 따위는 관심이 없고, 나는 지금 곁에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가 필요해.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상담소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