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래지기 Mar 06. 2024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 아이린 2집

그 계절의 끝에서 | Edge of the Season



석양이 지는 들판에 홀로 서서 바람을 맞으며 지난날들을 회상하는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장면. 아이린 2집에 수록된 감성적인 발라드 넘버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입니다. Airinn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들어보세요.


이제 AI 음악 생성 플랫폼은 작곡가의 작업을 도와주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모든 장르의 곡을 쉽게 생성해 낸 다음 고르고 버무리고 편곡해서 자신이 만든 곡이라고 등록만 하면 되니까요. 영감의 원천이 어디든 간에요. 작곡가들 뿐만 아니라 가수를 꿈꾸는, 그러니까 우리나라의 수많은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기회입니다. 


아이린(Airinn)이 실제 음악 시장에 진출한다면, 생성한 노래들을 악보로 만들어 객원 가수나 커버 전문 인플루언서를 초빙하는 게 한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n90-Fqpp_Y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작사 : 미래지기 | 작곡 : SunoAI


바람이 불어오는 들판에 서서

허무한 마음을 감싸 안고

길 잃은 꿈들이 노을에 물들어.

가슴 한편이 시리도록.


노을 풍경 속에 니 모습을 그려.


그리운 마음만 가득해.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바람에 실려 멀리 퍼져가.

적막이 깔린 들판의 끝에서.


석양이 내린 고요 속에 

잊을 수 없는 그날의 기억.

눈물로만 담아둔 채.

노을 풍경 속에 니 모습을 그려.


그리운 마음만 가득해.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바람에 실려 멀리 퍼져가.

가슴 깊이 숨겨둔 아픔들이.


노을빛에 서서히 녹아내려.

이별의 아픔도 

시간의 먼지로 

조용히 사라져 가네.


그리운 그대여,  다시 돌아봐.

닿을 수 없는 그대의 향기.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 속에 니가 있어.

저 노을 속에.


노을 풍경 속에 니 모습을 그려.

그리운 마음만 가득해.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바람에 실려 멀리 퍼져 가.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바람에 실려 멀리 퍼져가.


하늘 아래 작은 나의 이야기.

바람에 실려 멀리 퍼져가.


▨ 미래지기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기억 - 아이린 2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