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래지기 Mar 22. 2024

널 바라보지 않은 시간이 - 아이린 3집

3집 "삶의 흔적"



Airinn(아이린) 3집 수록곡인 느린 발라드 <널 바라보지 않은 시간이>를 소개합니다. 이 곡은 Juliann(줄리안)이 앞서서 영어 버전으로 불렀죠? 


브런치에 적었던 글의 내용과 개인적인 경험이 녹아있는 가사. 곡의 멜로디를 가사가 리드하는 느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그리고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영상편지와 같은 느낌의 발라드 넘버입니다. 4분 33초의 시간을 참고 들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kP5BZfOv9c


널 바라보지 않은 시간이


작사 : 미래지기 | 작곡 : Suno AI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오히려 할 말을 참았었지. 

무심한척 고개를 돌렸지만

그런 내 모습을 바라보는 너.


널 외면하고 난 그 때부터 

난 나의 내면과 마주하고 있어. 

찰나같은 평화가 지나고 나면

나의 마음은 너의 아픔 속으로.


다투기 싫어서 고개를 돌렸어.

지금도 들리는 그 말이 싫어서

무심한척 고개를 돌렸지만

내 맘은 아직도 널 바라봐.


널 외면하고 난 그 때부터 

난 나의 내면과 마주하고 있어. 

그 찰나같은 평화가 지나고 나면

나의 마음은 너의 아픔 속으로.


마음이 아파서 네 이름을 불러.

지나간 다툼도, 지나간 아픔도

널 볼 수 없는 시간보다 못해.

내 맘은 아직도 널 바라봐.


널 외면하고 난 그 때부터 

난 나의 내면과 마주하고 있어. 

그 찰나같은 평화가 지나고 나면

나의 마음은 

나의 마음은

너의 아픔 속으로.


널 외면하고 난 그 때부터 

난 나의 내면과 마주하고 있어. 

나만 바라보며 널 외면했었지.

얼마나 아플까 널 보지 못했어.


이젠 말할게...


그래서 미안해.


널 바라보지 않은 시간이 

미안해.


▨ 미래지기

매거진의 이전글 I Am Sorry - 객원가수 줄리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