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디 Nov 02. 2023

프롤로그 : 저는 와이즐리 상품기획자입니다.

와이즐리컴퍼니 PM들의 우당탕탕 상품개발일지

저는 와이즐리컴퍼니 PM입니다. 프로덕트 매니저 Product Manager이죠.


와이즐리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는 담당 PM이 있어요. 200개가 넘는 제품이 있는 만큼 많은 PM들이 있죠.

그중 저는 "잡다함"을 맡고 있습니다.

잡다함이 뭐냐고요? 헤어, 바디, 덴탈, 위생, 제지류, 세제류, 의류, 침구류, 청소용품, 욕실용품, 주방용품, 거기에 가전제품까지 총망라하고 있어요.


혹시 와이즐리컴퍼니를 아셨나요?

면도기 회사라고 아셨었나요? 오랜 팬이시군요! 사랑합니다. 하지만 최근 와이즐리가 초심을 잃었다고 실망하셨을 거예요. 제가 이제부터 그 배경을 풀어갈게요. 조금만 이해해 주세요.

생활소비재 회사라고 아셨나요? 그 와이즐리의 잡동사니를 만든 게 바로 저랍니다. 한 번쯤 사이트에 들어가봐 주세요. 매주 새로운 신상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거예요.


혹시 와이즐리컴퍼니를 모르셨나요?

모르셨어도 괜찮습니다. 이제부터 그 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와이즐리컴퍼니 PM들의 우당탕탕 상품개발 이야기, 시작합니다.


https://www.wisely.stor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